대한체육회 유승민 회장 취임식 참석
- 작성자대한요가회
- 작성일2025.05.14
- 조회42회
대한요가회는 대한체육회의 정식 회원종목단체로서 활발한 활동과 협력을 지속하고 있습니다. 그 일환으로 지난 3월 27일(목), 대한요가회 박태균 수석부회장께서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열린 제42대 대한체육회장 유승민 회장의 취임식에 참석하여 축하 인사를 전하고 뜻깊은 자리를 빛냈습니다.
이번 취임식은 ‘Opening a New Era for KSOC(대한체육회의 새로운 시대를 열다)’라는 주제로 진행되었으며, 정부 및 국회, 지방자치단체, 국가대표 선수단, 체육단체, 언론사, 후원사 등 각계각층의 주요 인사 약 800여 명이 함께 자리하여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체육 발전의 비전을 공유하였습니다.
대한요가회는 이번 취임식 참석을 계기로 대한체육회와의 긴밀한 협력을 더욱 공고히 하고, 요가와 필라테스의 저변 확대 및 국민 건강 증진을 위한 다양한 활동을 보다 적극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특히 대한체육회와의 협력 체계를 바탕으로 보다 구체적이고 체계적인 정책 지원을 강화해 나갈 것입니다.
우리 대한요가회는 앞으로도 역동적이고 적극적인 활동을 통해 생활체육 발전의 중심으로서 자리매김하고, 회원 여러분 모두가 자긍심을 갖고 함께할 수 있는 협회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항상 보내주시는 관심과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단법인 대한요가회
